본문 바로가기

L군의 맛집/GS25 제품 리뷰

GS25 아이스크림 유어스)세부망고빙수 리뷰

반응형

황금 같은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코로나 19가 계속되고, 비가 내려 대부분 집에 계셨을 텐데요 ㅠㅠㅠ 

이런 때일수록 소소하지만 작은 행복을 찾아야 할 시간인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GS25에서 사 먹는 간식이나 음식들이 저에게 작은 행복을 줍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유어스)세부망고빙수'입니다. 

보통 빙수를 먹고 싶을 때 혼자서 사 먹기란 가격이나 양 때문에 쉽지 않은데요. 

이런 고민들을 편의점 컵빙수가 해결해 줄 수 있습니다.

 

GS25에서 구매 한 유어스)세부망고빙수 3,000원

 

유어스)세부망고빙수는 2015년 출시되어 우수한 판매를 기록했어요. 

한때 단종됐는데,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리뉴얼하여 재출시했다고 합니다.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재출시 한 상품의 경우 상품력이 우수한 경우가 많아요.)

 

세부는 세부시티라고도 불려요.

필리핀의 중부와 남부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입니다. 

관광지이면서 학국 학생들이 어학연수로도 자주 가는 곳이에요. 

열대기후인 필리핀에서도 세부산 망고는 달콤한 맛과 향긋한 풍미로 유명해요. 

맛있는 세부산 망고가 25%나 들어갔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총 내용량 280ml 303Kcal

 

용기가 굉장히 익숙하지 않나요??? 

망고빙수에는 필리핀의 유명 건망고 브랜드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했어요.

(그래서 익숙했군...ㅎㅎ)

 

유어스 마크, 이제 많이들 익숙하시죠??

유어스 프리미엄 등급(GS25 PB브랜드)으로 라벨리와 협업해서 만들었네요.

유어스 PB브랜드 내용은 아래 글에서 다루고 있습니다^^

2020/07/02 - [L군의 하루/GS25 제품 리뷰] - GS25 음료수 유어스)리얼망고우유 리뷰

 

GS25 음료수 유어스)리얼망고우유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재다능L군입니다. 요즘 <슬기로운 의사생활>이라는 드라마에 푹 빠져서 GS25 제품 리뷰는 오랜만이네요. 오랜만에 제가 고른 것은 바로 유어스)리얼망고우유입니다. 지인분

gatsby7l.tistory.com

내용물을 보면 겉은 망고퓨레 샤베트로 이루어졌습니다. 

망고퓨레를 다 먹으면 연유믹스와 망고 덩어리가 통째로 들어있어요. 

 

뚜껑을 열어보니 선명한 망고 색이네요. 

(호박죽 색깔인가??)

 

본격적인 맛 리뷰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ㅎㅎㅎ

오~~~~ 맛있어요! 

일단 망고퓨레가 진한 맛이에요.

시원한 얼음 알갱이도 씹혀요.

(L군은 진한 맛, 꾸덕꾸덕 이런 것을 좋아해요.)

망고퓨레를 다 먹고 나면 

연유믹스와 망고 덩어리가 나옵니다. 

연유믹스는 달달해서 맛있어요. 

(빙빙의 맨 마지막에 나오는 연유 아이스크림 맛과 비슷)

망고 덩어리는 원물이 들어가서 너무 좋았어요. 

 

총평 : 더운 여름에 시원하고 달콤한 망고빙수 추천드려요.

재구매 의사 : 있습니다.^^

L군의 평점 : 4점 (5점 만점 중)  

 

필리핀이나, 태국을 여행하고 보통 망고에 푹 빠지는데요.

과거를 추억하며 망고빙수를 먹어보는 것을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