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군의 맛집/GS25 제품 리뷰

GS25 음료수 유어스)리얼망고우유 리뷰

반응형

요즘 <슬기로운 의사생활>이라는 드라마에 푹 빠져서 GS25 제품 리뷰는 오랜만이네요. 

오랜만에 제가 고른 것은 바로 유어스)리얼망고우유입니다. 

지인분이 사주셨어요.(저는 먹을 거 사주는 사람이 제일 좋아요^^)

먼저 우유는 어렸을 때부터 타의(주로 엄마)에 의해 먹던 음식입니다. 

"우유 먹어야 키커!"라는 엄마의 말씀과 함께...

망고는 태국여행 갔을 때 제대로 먹어본 것 같아요ㅋㅋㅋ 

잘 익은 망고는 정말 달콤해요.(BUT 칼로리는....) 

태국 현지에서 망고 가격은 너무 싸서 5년 먹을 양을 다 먹고 왔던 것 같아요. 

 

GS25에서 구매한 유어스)리얼망고우유235M 1,600원

 

이쯤에서 여름에 잘 어울리는 유어스)야쿠르트그랜드수박 음료 리뷰를 보고 오는 건 어떠세요?ㅋㅋㅋㅋ

2020/06/21 - [L군의 하루/GS25 제품 리뷰] - GS25 음료수 유어스)야쿠르트그랜드수박280ML 리뷰

 

GS25 음료수 유어스)야쿠르트그랜드수박280ML 리뷰

안녕하세요. 다재다능L군입니다. 오늘은 1년 중 낮이 가장 긴 '하지'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오늘 날씨는 푹푹 찌는 더위가 이어졌습니다. 이런 날 여러분은 무엇이 생각나나요? 아이스크림, 아이�

gatsby7l.tistory.com

총 내용량 235ml 열량은 215Kcal입니다. 

 

저번에 리뷰한 야쿠르트그랜드수박도 그렇고 리얼망고우유도 앞에 '유어스'라고 붙어있는데요. 

'유어스'가 도대체 무엇인가???

'유어스'란 오직 GS25에만 있는 차별화된 통합 PB 브랜드입니다. 

이마트 '노브랜드'와 비슷한 자체 브랜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유어스 브랜드는 총 3단계가 있어요. 

첫 번째 유어스 메인스트림(평범)

두 번째 유어스 프리미엄(고급)

세 번째 유어스 프리미엄 골드(제일 고급) 

 

이제 앞으로 '유어스' 제품을 보면 어떤 등급인지 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가 될 거에요. 

유어스)리얼망고우유는 잘 보면 검은색으로 되어있죠? 

유어스 프리미엄 골드 등급이네요. '심혈을 기울여서 고급지게 만들었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과거에는 ~맛 우유를 만들 때 향료를 넣어 만들었는데요. 

최근 트렌드는 원물을 직접 넣어 만드는 우유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나를 먹더라도 좋은 원료와 좋은 맛을 원하고 있습니다)

유어스)리얼망고우유는 망고 과육 10%가 첨가되어 마실 때 실제 과육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과연 이게 진짜인지 아니면 저에게 실망을 안겨줄지 기대됩니다

 

오늘은 손으로 잡아봤어요. 느낌 있나요???

팩키징이나 디자인은 자연스럽고 맛있을 것 같은 기대가 드네요. 

 

이제 먹어볼래요!

 

본격적인 맛 리뷰 

 

찬물도 위아래가 있지요. 

일단 아빠와 엄마를 한 모금 드렸습니다. 

그리고 제가 먹었습니다. 

이곳이 태국인가요? ㅋㅋㅋㅋㅋ 

맛있어요! 저는 보통 꾸덕꾸덕(진한) 느낌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진해서 좋았어요.

마시면서 물렁물렁한 망고과육이 씹힙니다.

망고과육이 큐브형태로 단단한 게 아니라 잘 익은 망고를 결대로 찢어서 조각 조각낸 느낌이에요. 

아빠랑 엄마도 제법 입맛에 맞는 눈치에요. 

 

총평 : 망고를 좋아하는 분들 추천, 집에서 저렴하게 망고우유를 맛보고 싶은 사람 추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고 싶은 분들 추천입니다. 

재구매 의사 : 있습니다. 

L군의 평점 : 4점 (5점 만점 중)

꿀팁 : 얼음컵에 시원하게 넣어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점점 무더워지네요. 

모두들 체력관리 잘하시고 주말을 기다리자구요.

다음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