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군의 맛집/GS25 제품 리뷰

GS25 과자 농심)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 리뷰

반응형

행복한 금요일 저녁밥을 먹고 입이 심심한데요. 

지인 분이 GS25에서 사주신 과자를 먹어볼까 합니다.

바로 '농심)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입니다.

감자스낵은 우리나라뿐만이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아요. 

프링글스, 포카칩, 포테토칩 등 다양한 상품이 존재해요. 

최근에는 감자스낵에 다양한 시즈닝을 뿌려

새로운 맛에 대한 니즈를 충족하고 있어요.

 

GS25에서 구매한 농심)포테토칩에그토스트맛 1,500원

 

총 내용량 53g 305Kcal

 

2020년 7월 농심에서 새롭게 출시한 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입니다. 

포테토칩은 농심이 1980년에 국내 최초로 출시한 생감자 칩의 원조라고 합니다. 

생감자(국산)가 88%가 들어있어서 놀랐어요.(생각보다 많이 들어있네요)

만드는 방법은 신선한 생감자를 썰어 순 식물성 기름에 살짝 튀긴다고 하네요. 

그 위에 에그토스트맛 시즈닝을 뿌렸습니다. 

 

접시에 플레이팅을 해봤어요. 

저는 깜짝 놀라고 말았습니다. 

솔직히 양이 적어요 ㅠㅠㅠㅠㅠㅠㅠ

(물론 국산 생감자가 88%나 들어있다고 해도ㅠㅠㅠ )

 

옛날부터 감자칩은 양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이 많았어요. 

'과도한 질소 포장이 아니냐', '감자칩을 구매한 것이 아니라 질소를 구매했다.' 등이 있죠. 

가장 아쉬운 부분 중에 하나인 것 같아요. 

양이 많지 않지만 부모님과 나눠 먹었습니다.(효자 L군)

 

본격적인 맛 리뷰 

 

오!!!!! 먹으면 놀라워요. 

평소에 가지고 있는 인식 중 하나는 감자칩은 짜다는 거에요.

그런데 농심)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은 짜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잘 구워진 맛있는 에그토스트 시즈닝이 감자칩과 아주 잘 어울려요.

단맛의 베이스에 달걀의 고소함 그리고 약간의 짠맛이 아주 균형 있어요. 

포테토칩의 바삭한 식감도 예술입니다. 

하지만 얼마 안 먹었는데 사라졌어요 ㅠㅠㅠ

양이 아쉬운 것은 어쩔 수 없네요.  

 

총평 : 맛있는 단짠단짠을 경험해보고 싶은 분, 

맥주 안주로 안성맞춤, 집에서 혼자 영화 보면서 먹기 딱 좋아요.  

재구매 의사 : 있습니다^^

L군의 평점 : 3.5점 (5점 만점 중) 양만 많았다면 4점이에요 ㅎㅎ

꿀팁 : 7월에 나온 뜨끈뜨끈한 신상이에요. 

 

오랜만에 맛있는 감자칩을 먹은 것 같아요. 

여러분도 오랜만에 감자칩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