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군의 맛집/GS25 제품 리뷰

GS25 음료수 모구모구큐브)리치 리뷰

반응형

드디어 제가 제일 좋아하는 금요일이에요.

직장인이 되고 나서 금요일은 설렘과 두근거림의 날이에요. 

5일 동안 일을 하고 꿀맛같이 주어지는 선물 같은 주말을 기다리는 날!!

그래서 오늘은 저에게 주는 선물로 GS25에서 모구모구큐브)리치를 구매했어요.

 

GS25에서 구매한 모구모구큐브)리치 1,500원

 

주스에 알갱이가 함유된 주스는 우리나라에서 꾸준히 인기가 있고, 매년 신장하고 있습니다.  

알갱이 자체도 맛이 있지만 식감 자체가 주는 재미도 있어서 좋아요. 

(코코팜, 봉봉 등) 

특히 큼직한 나타드코코가 들어간 '모구모구'라는 제품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왔어요.

나타드코코는 코코넛 밀크를 발효시켜 만든 젤리 식감의 식품이에요. 

저는 모구모구라는 이름 때문에 지금까지 일본에서 만들었다고 생각했는데요. 

사실 태국의 SAPPE사에서 생산하는 과일 음료수입니다. 

음료의 이름만 일본어(모구모구 = '우물우물)

 

이번에 모구모구 신제품이 나왔는데요.

기존 모구모구에 큼직한 알로에 베라가 함유된 음료를 1년간의 개발 끝에 만들었다고 해요.

(GS25 단독 출시!!!!!!)

알로에 베라가 들어갔다고 하니 여름철에 너무나 잘 어울릴 청량감을 줄 것 같아요. 

 

총 내용량 320ml 열량은 150Kcal입니다. 

 

총 내용량에 비해 열량은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닌 것 같네요.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

 

위에 뚜껑에도 귀여운 캐릭터가 들어가 있어요. 

(왜 얼굴을 붉히는 거니? ㅋㅋㅋㅋㅋㅋ)

 

본격적인 맛 리뷰 

 

일단 리치주스가 굉장히 깔끔하고 과일의 상큼함이 느껴져요. 

그리고 알로에 베라 알갱이가 굉장히 커서 식감이 너무 좋구요. 

알로에 베라 자체가 주는 청량함과 시원함이 리치 맛까지 살려주는 것 같아요. 

리치주스와 알로에 베라는 서로에게 너무 잘 어울리네요. 

 

총평 : 모구모구를 좋아하는 분,

음료와 알갱이까지 모두 즐기고 싶은 분 추천입니다.  

재구매 의사 : 있습니다^^

L군의 평점 : 4점 (5점 만점 중)

꿀팁 : 모구모구큐브)청포도도 신상품이니까 이것도 드셔 보세요.

 

오랜만에 맛있는 음료수를 먹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맛있는 주스, 식감까지 좋은 모구모구를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