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군의 맛집/GS25 제품 리뷰

GS25 아이스크림 라벨리)수박화채빙수 리뷰

반응형

무더운 여름에는 수박, 빙수 이런 것이 생각납니다. 

이 두 가지 모두를 충족하는 상품이 나타났으니 

바로 '라벨리)수박화채빙수'입니다. 

오늘 원래 빙수 3종을 리뷰하려고 했어요. 

(라벨리)수박화채빙수, 유어스)세부망고빙수, 유어스)팥빙수)

근데 냉동실을 보니 유어스)팥빙수가 사라진 거예요 ㅋㅋㅋㅋ

모두 동작 그만!!!!!!

범인은 이 안에 있다.(갑자기 분위기 코난!!!)

알고 보니 아버지가 드셨다고 실토하셨습니다.

어머니는 애기 꺼를 몰래 먹는다고 핀잔을 주셨어요ㅋㅋㅋㅋㅋㅋ

L군 : 아버지!! 드신 건 드신 거고 맛은 어떻던가요?

아버지 : 달달하니 맛있더라ㅋㅋㅋ

 

유어스)팥빙수 리뷰는 다음에 다시 하는 걸로 할게요. 

그전에 유어스)세부망고빙수 리뷰 보고 오시죠!!

2020/07/12 - [L군의 하루/GS25 제품 리뷰] - GS25 아이스크림 유어스)세부망고빙수 리뷰

 

GS25 아이스크림 유어스)세부망고빙수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재다능 L군입니다. 황금 같은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코로나 19가 계속되고, 비가 내려 대부분 집에 계셨을 텐데요 ㅠㅠㅠ 이런 때일수록 소소하지만 작은 행복을 찾아야 ��

gatsby7l.tistory.com

GS25에서 구매한 라벨리)수박화채빙수 3,000원

 

라벨리)수박화채빙수는 디자인이 너무 괜찮은 것 같아요. 

수박 이미지를 잘 형상화했고,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위에서 본 모습인데 수박 이미지 디자인을 잘 적용했어요. 

 

총 내용량 280ml 239Kcal

 

수박이 칼로리가 높은 과일은 아니라서 다른 빙수보다는 칼로리가 낮은 편입니다.

 

내용물을 보면 겉 토핑은 수박다이스로 되어있어요. 

중간 내용물은 파인애플, 딸기, 복숭아, 수박믹스, 얼음이 들어있습니다. 

초코플레이크는 수박의 씨를 표현하기 위해 들어갔어요.(디테일 Good)

마지막은 사과믹스 + 얼음으로 마무리하여 전체 수박을 표현했네요. 

 

뚜껑을 열어보면 수박다이스를 포함한 빨간 샤베트가 나옵니다. 

요즘 트렌드는 음료나 빙수에도 원물을 많이 포함하는 쪽으로 상품개발이 이루어지고 있어요. 

 

본격적인 맛 리뷰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ㅎㅎㅎ

수박다이스는 수박이 통째로 들어가서 좋아요.

수박 아이스크림은 조금 인위적인 맛이 나서 아쉽네요.

파인애플 등의 원물들은 그렇게 매력적이지는 않아요. 

마지막의 사과믹스 + 얼음은 굉장히 깔끔한 맛이어서 좋았어요. 

 

총평 : 새로운 수박 빙수를 먹어보고 싶은 분에게 권해드려요.

재구매 의사 : 없습니다ㅠㅠ

L군의 평점 : 3점 (5점 만점 중) 

 

이번 주말은 날씨가 흐려서 아쉬웠는데 다음 주말은 날씨가 맑았으면 좋겠네요.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