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군의 맛집/GS25 제품 리뷰

GS25 디저트 샛별이)달달마카롱 리뷰

반응형

날씨가 점점 무더워지네요.

일주일 잘 보내셨나요?

여러분과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이 왔습니다ㅎㅎ

요즘 GS25에 가보면 다른 신상품 종류도 많지만

마카롱 신상품이 유독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 제가 GS25에서 구매한 디저트는 샛별이)달달마카롱입니다.

 

저번에 리뷰한 마카롱은 루시카토)오로라마카롱인데요. 안 보신 분들은 보고 오세요^^

2020/07/11 - [L군의 하루/GS25 제품 리뷰] - GS25 디저트 루시카토)오로라마카롱 리뷰

 

GS25 디저트 루시카토)오로라마카롱 리뷰

안녕하세요~ 다재다능 L군입니다.  피곤하거나 기분이 좋지 않으면 달달한 디저트가 먹고 싶어요. 초콜릿, 케이크 등 디저트 종류는 엄청 엄청 많은데요. 오늘 제가 GS25에서 구매한 디저트는 루�

gatsby7l.tistory.com

GS25에서 구매한 샛별이)달달마카롱 3,200원

 

최근 GS25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 '편의점샛별이'가 방영되고 있는데요. 

샛별이)달달마카롱은 드라마 '편의점샛별이와' 콜라보 한 상품이에요. 

드라마 주인공 샛별이의 상큼발랄한 캐릭터에 맞게 

'상큼레몬, 쿠앤크, 상큼팝핑요거트' 3가지 맛이 들어있어요. 

 

마카롱은 프랑스의 대표적인 고급 쿠키입니다. 

겉은 머랭을 주재료로 한 꼬끄로 만들고, 속은 필링을 채워서 완성합니다.

요즘에는 마카롱 같은 고급 쿠키도 대중화되어

편의점에서 먹을 수 있으니 너무 편리한 것 같아요. 

그렇다고 맛이 없냐?

그건 또 아닙니다. 저번에 GS25에서 구매한 루시카토)오로라마카롱을 먹어보니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높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알록달록한 마카롱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겉 포장을 금색으로 하여 고급스러움을 추가했어요. 

마카롱은 속 안의 필링도 중요하지만 겉의 꼬끄도 중요한데요. 

풍부한 맛을 위해 꼬끄 배합 시 청을 첨가했다고 합니다. 

 

총 내용량 70g 325Kcal

 

우리 마카롱 먹을 때만큼은 칼로리를 보지 않기로 약속해요^^ ㅋㅋㅋㅋ

 

오늘도 플레이팅을 해봤어요 ㅋㅋㅋ

꽃을 표현한 건데 저만 알 것 같네요^^

 

마카롱의 핵심은 

1) 꼬끄가 쫀득 or 바삭함을 살렸냐

2) 필링이 넉넉하고 맛있냐 

정도로 볼 수 있습니다. 

 

샛별이)달달마카롱의 필링은 두툼한 편이에요.

(합격!!!) 

 

이제 먹어볼래요!

 

본격적인 맛 리뷰 

 

총 3가지 맛이에요. (상큼레몬, 쿠앤크, 상큼팝핑요거트)

일단 꼬끄가 엄청 바삭한 편입니다. 

속 안의 내용물은 대중적인 맛이에요. 

상큼레몬은 진짜 상큼해요. (신 맛이 강해요)

근데 인위적인 신맛이 아니라 기분 좋은 신맛입니다. 

쿠앤크는 호불호가 없는 우리가 진짜 좋아하는 대중적인 맛이잖아요. 

기대했던 그 맛입니다. 

상큼팝핑요거트는 상큼함을 기본으로 요거트 팝핑이 있어서 톡톡 터지는 맛이에요.  

 

총평 : 편의점에서 사 먹는 마카롱은 정말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3개에 3,200원이니까 1개당 거의 1,000원 꼴인데 

다른 카페나 전문점은 1개에 2,500원이니까요. 

 

재구매 의사 : 있습니다^^

L군의 평점 : 4점 (5점 만점 중)

꿀팁 : 냉장고에 시원하게 해서 드세요, 

살짝 얼려서 먹는 것도 추천!!

 

저번 루시카토)오로라마카롱, 이번 샛별이)달달마카롱 모두 가성비가 좋고 만족스러웠어요. 

향후 출시될 다른 마카롱도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