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군의 맛집/GS25 제품 리뷰

GS25 디저트 루시카토)오로라마카롱 리뷰

반응형

피곤하거나 기분이 좋지 않으면 달달한 디저트가 먹고 싶어요. 

초콜릿, 케이크 등 디저트 종류는 엄청 엄청 많은데요. 

오늘 제가 GS25에서 구매한 디저트는 루시카토)오로라마카롱입니다. 

 

GS25에서 구매한 루시카토)오로라마카롱 3,200원

 

마카롱은 프랑스의 대표적인 고급 쿠키입니다. 

구조는 햄버거처럼 생겼어요ㅋㅋㅋ

겉은 머랭을 주재료로 한 꼬끄로 만들고, 속 안에 필링을 채워서 완성합니다.

마카롱에 대한 선호도가 점점 높아져서 요즘에는 대부분의 카페에서도 맛볼 수 있죠. 

하지만 마카롱 만드는 것은 생각보다 엄청 까다롭고 노력이 필요해요.

(L군은 몇 번 집에서 만든다고 까불었다가 실패했어요. ㅠㅠㅠㅠ)

 

그런데 요즘에는 편의점에서도 쉽게 마카롱을 볼 수 있으니 놀라운 일입니다. 

(우리나라 편의점의 기술력과 트렌디함은 최고인 듯!!!)

 

옛말에 '보기도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말이 있잖아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편의점 최초로 투톤 색감으로 마블링된 꼬끄를 사용했어요. 

(박수!! 짝짝짝짝)

생긴 것이 예뻐서 다른 마카롱들을 제쳐두고 사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총 내용량 80g 350Kcal

 

칼로리가 높은 편인데요 ㅠㅠㅠ 

마카롱을 먹을 때는 칼로리는 잊고 맛있게 먹겠습니다. 

 

플레이팅을 해봤어요. 

하트를 표현한 건데 하트 같나요? ㅋㅋㅋㅋ

 

마카롱의 핵심은

1) 꼬끄가 쫀득 or 바삭함을 살렸냐

2) 필링이 넉넉하고 맛있냐 

정도로 볼 수 있습니다. 

 

필링을 두껍게 한 뚱카롱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요.

그런 점에서 루시카토)오로라마카롱은 일단 합격입니다 ㅎㅎ

 

이제 먹어볼래요!

 

본격적인 맛 리뷰 

 

총 3가지 베리맛이에요.(스트로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일단 꼬끄가 엄청 바삭하고 맛이 깊어요. 

속 안의 내용물도 깊은 맛을 내고 있어요.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꾸덕꾸덕한 느낌을 구현하고 있어요. 

3가지 맛 중에서는 개인적으로 라즈베리가 제일 맛있어요.

 

총평 : 마카롱 전문점에 비해서 비주얼이나 맛이 떨어지지 않아요. 

보통 마카롱이 카페나 전문점에서 1개에 2,500원 정도인데 

3개에 3,200원이면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고급스러워요.

 

재구매 의사 : 있습니다^^

L군의 평점 : 4점 (5점 만점 중)

꿀팁 : 냉장고에 시원하게 해서 드세요, 

살짝 얼려서 먹는 것도 추천!!

 

마카롱 이제는 편의점에서 사 먹는 것을 추천드려요. 

특히 루시카토)오로라 마카롱은 비주얼, 가격, 맛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네요. 

여러분도 마카롱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