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군의 맛집/GS25 제품 리뷰

GS25 음료수 유어스)리얼딸기우유 리뷰

반응형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내일이면 다시 월요일 ㅠㅠㅠ)

요즘에는 다시 GS25 제품 리뷰를 열심히 하고 있으니까 지켜봐 주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유어스)리얼딸기우유입니다. 

지난번에 먹었던 유어스)리얼망고우유가 맛있어서 이번에는 리얼딸기우유를 구매해봤어요.

 

2020/07/02 - [L군의 하루/GS25 제품 리뷰] - GS25 음료수 유어스)리얼망고우유 리뷰

 

GS25 음료수 유어스)리얼망고우유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재다능L군입니다. 요즘 <슬기로운 의사생활>이라는 드라마에 푹 빠져서 GS25 제품 리뷰는 오랜만이네요. 오랜만에 제가 고른 것은 바로 유어스)리얼망고우유입니다. 지인분

gatsby7l.tistory.com

딸기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남녀노소, 나이 불문하고 대중적으로 좋아하는 과일입니다. 

잘 익은 딸기의 아삭함과 달콤함은 너무 매력적이에요.

딸기와 우유를 어떻게 조화롭게 만들었는지 기대해볼까요?

 

GS25에서 구매한 유어스)리얼딸기우유235M 1,600원

 

총 내용량 235ml 열량은 205Kcal입니다.

 

유어스)리얼망고우유랑 비교했을 때 칼로리는 10Kcal가 낮습니다. 

이번 음료는 GS25에서 만든 유어스 PB상품인데요. 

음료 상단에 '유어스' 마크가 있습니다.(무슨 등급일까요??)

(정답은 유어스 프리미엄 골드)

 

이번에 만든 유어스)리얼딸기우유도 딸기 원물을 직접 첨가하여 만들었어요. 

딸기 10% 과육이 첨가되어 실제 딸기 과육을 맛보실 수 있어요. 

요즘 소비자들은 음료나 음식에 대한 기준이 높아졌는데요. 

향후에도 원물을 넣은 음료 트렌드는 계속될 것 같습니다. 

편의점의 진화는 계속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자주 나오는 L군의 손!!

 

요즘 음료는 맛, 영양뿐만이 아니라 디자인에도 많은 신경을 써야 합니다. 

디자인이 고객의 주목을 끌지 못하면 내용물이 아무리 좋아도 고객의 외면을 받아요. 

그런 면에서 유어스)리얼딸기우유는 깔끔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제 먹어볼래요!

 

본격적인 맛 리뷰 

 

집에서 시식을 했기에 아빠와 엄마와 나눠 먹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먹었습니다. 

한 모금 먹고서 3명은 의견이 일치했어요. 

'요플레 딸기맛!'

딸기우유라기보다는 '요플레 딸기맛'에 가까웠어요. 

원물도 '요플레 딸기맛'에 들어있는 것과 비슷하구요. 

맛도 새콤 달콤 유산균이 들어간 요플레 같았어요. 

빙그레 딸기우유가 진해진(꾸덕꾸덕) 맛을 기대했는데 정말 빗나갔습니다ㅠㅠㅠ

 

총평 : 리얼과육이 들어간 우유를 찾는 사람에게 추천 

딸기우유라기보다는 요플레에 가깝다

재구매 의사 : 없습니다. 

L군의 평점 : 3점 (5점 만점 중) 딸기우유 먹으려고 했는데 뒤통수 맞은 느낌이에요 ㅠㅠ

꿀팁 : 딸기우유보다는 딸기 요플레 맛에 가까우니 참고하세요. 

 

주말 오후 즐겁게 보내시고 힘내서 월요일을 맞이하자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