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군의 맛집/GS25 제품 리뷰

GS25 음료수 유어스)진심가득수박 리뷰

반응형

저는 오늘 무척이나 기분이 좋습니다. 금요일이잖아요.ㅎㅎ

최근에 날씨가 무척이나 더워졌어요. 

더울 때는 무조건 수박이죠. 

여름이 다가오자 점점 수박 관련 상품들이 나오고 있어요. 

GS25 편의점에 수박 관련 상품이 많아지는 것을 볼 때 여름이 오는 것을 실감하곤 합니다. 

오늘 L군의 선택은 유어스)진심가득수박입니다.

(선배님이 사주셨어요♥_♥ 제게 먹을걸 사주는 사람은 착한 사람입니다.) 

 

GS25에서 구매한 유어스)진심가득수박330M 1,800원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디자인입니다. 

투명 용기에 담아서 수박 원물의 색깔이 잘 표현됐고,

수박껍질 디자인을 하단에 넣어 전체적으로 수박의 느낌을 잘 살렸어요. 

오른쪽 상단에 보면 '유어스' 마크가 있는데 이제는 어떤 등급인지 알 수 있죠?

(정답은 유어스 메인스트림)

 

잘 모르겠다면 저번 편 리뷰를 보고 오세요^^

2020/07/02 - [L군의 하루/GS25 제품 리뷰] - GS25 음료수 유어스)리얼망고우유 리뷰

 

GS25 음료수 유어스)리얼망고우유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재다능L군입니다. 요즘 <슬기로운 의사생활>이라는 드라마에 푹 빠져서 GS25 제품 리뷰는 오랜만이네요. 오랜만에 제가 고른 것은 바로 유어스)리얼망고우유입니다. 지인분

gatsby7l.tistory.com

총 내용량 330ml 열량은 140Kcal입니다. 

 

열량은 140Kcal로 낮은 편이라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요. 

유어스에서 나온 주스를 생각한다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 하늘가득 주스 3총사입니다. 

GS25 대표 PB 주스로 고객들에게 오랜 사랑을 받았어요. 

하늘가득 주스 3총사

 

이번에 나온 유어스)진심가득수박은 하늘가득의 명문을 잇는 4번째 주스로

GS25 30주년을 기념하여 2020년에는 '진심가득'으로 브랜드를 변경하여 운영 중입니다. 

제조사를 보니 바나나 우유로 가장 유명한 '빙그레'네요. (바나나 우유가 웃으면? -> 빙그레)

 

그냥 찍었는데 느낌 있게 나왔네요 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자주 이렇게 찍어야겠어요. 

 

이제 먹어볼래요!

 

본격적인 맛 리뷰 

 

마셨을 때 싱그러움이 입안에 가득합니다. 

수박과 물을 갈아서 만든 주스 느낌이에요. 

보통 주스나 음료를 마시면 시원한 VS 진한(꾸덕꾸덕) 느낌인데요. 

수박주스는 시원하고 깔끔한 맛입니다. 

'수박 맛을 잘 구현했다'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제 개인적인 취향은 진한(꾸덕꾸덕) 느낌을 좋아해서 살짝 아쉬웠어요. 

디자인은 최고!!!!

 

총평 : 여름이 됐는데 수박 관련 상품을 한 번 먹어보고 싶다면 추천, 

입안에 싱그러움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입니다.

재구매 의사 : 없습니다.(개인적인 취향)

L군의 평점 : 3점 (5점 만점 중)

꿀팁 : 냉동실에 살얼음이 뜰 정도만 얼려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갑작스러운 2 행시

수 : 수박을 거꾸로 하면

박 : 박수!!! 

 

짝짝짝 박수한번 치고 리뷰를 마감합니다.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