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군의 맛집/GS25 제품 리뷰

GS25 다이어트 과일 샤인마토 리뷰

반응형

보통 편의점 음식을 생각하면 '편의성'이 강조되는데요. 

'편의성'이 강조되다 보니 '영양적인 면이 부족한 게 아닌가?'라는 의문이 듭니다. 

하.지.만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요즘 나오는 편의점 음식은 영양, 맛, 편의성 등 모든 면에서 발전하고 있어요.

그 대표적인 상품이 오늘 리뷰할 '샤인마토'입니다. 

한때 샤인머스켓이라는 고급 과일이 유행했잖아요. 

'샤인머스켓과 무슨 관련이 있나?'라는 궁금증과 '무슨 맛일까? 하는 호기심에 구매했어요. 

 

GS25에서 구매한 샤인마토 5,500원

 

'샤인마토'는 최근 '단마토'라고 이슈가 되고 있는 상품입니다.

우리가 평소에 생각하는 별미 토마토는 설탕을 뿌려 달달하게 먹는 추억의 맛인데요.

'샤인마토'를 한 입 먹게 되면 설탕을 넣은 건지 의심하게 되는데

설탕보다 200~300배 강한 단맛을 내는 스테비아 성분을 주입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총 내용량 200G

 

고당도 이색과일은 사실 백화점에서나 볼 수 있었던 제품인데 이제는 편의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요.

최근 샤인머스켓이 편의점에 출시하여 좋은 매출을 기록하며

샤인마토, 엔비 사과 등 고당도 이색과일이 줄줄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샤인마토'는 단맛에 비해 열량이 낮은 게 특징이에요. (유럽 셀럽들의 다이어트 식품)

 

잊을만하면 나오는 L군의 플레이팅 그릇!!

 

샤인마토가 총 몇 개 있나 셌어요

하나, 둘..... 열아홉

총 19개가 들어있어요. 

19개 5,500원 1개당 약 300원이에요 ㅠㅠㅠㅠㅠㅠ 

가격이 너무너무 사악해요. 

 

본격적인 맛 리뷰

 

샤인마토 1개를 입에 물었습니다. 

혹시 요리왕 비룡이라는 만화를 아시나요?

요리왕 비룡이 요리를 하고 그 음식을 맛본 사람들은 띠용 하면서 음식에 빠지게 되는데요. 

샤인마토 1개를 먹었을 때 딱 그 느낌이었어요.

너무 충격적이에요. 

평소 먹는 토마토를 생각하면서 먹었는데 저의 모든 편견을 깨는 맛입니다. 

한입 베었을 때 단맛(인위적이지 않은 감칠맛)이 입안에 가득 퍼지고 토마토의 아삭한 식감의 2차 공격이 들어옵니다. 

마지막으로 토마토 본연의 옅은 맛과 싱그러움이 퍼져요. 

너무 맛있고, 충격적이었습니다. 

어느덧 정신을 차려보니 19개가 사라졌어요ㅠㅠㅠㅠㅠㅠ 

내 샤인마토를 돌려주라!!!!

엄마, 아빠, 고모, 삼촌, 친구들에게 모두 추천해주고 싶은 과일입니다. 

 

총평 : 토마토인데 토마토가 아닌 샤인마토

편견을 깨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 

단 것을 좋아하는 사람 추천 

맛있는 것은 먹고 싶으나 다이어트하는 사람에게 추천 

재구매 의사 : 있습니다. 

L군의 평점 : 4.5점 (5점 만점 중) 가격만 저렴했다면 5점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샤인마토를 먹어보고 지금까지 '나는 편견에 가득 차 있는 사람이었구나.'라는 생각을 했어요. ㅋㅋㅋㅋ

사실 요즘 특별한 일, 즐거운 일이 없었는데 샤인마토는 저에게 특별한 경험을 줬네요. 

 

여러분도 이번 주 특별한, 즐거운 일을 경험하길 바라며 오늘 리뷰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