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군의 맛집/GS25 제품 리뷰

GS25 디저트 유어스)바스크치즈케이크 리뷰

반응형

제가 평소에 가장 좋아하는 것 중에 하나는 디저트 종류입니다. 

그중에서도 조각 케이크를 가장 좋아해요. 

달콤한 디저트와 씁쓸한 커피는 최고의 조합이죠. 

('단짠'에 대적한 '단쓴' 조합)

그래서 오늘은 GS25에서 디저트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유어스)바스크치즈케이크'입니다. 

 

저번 디저트 리뷰는 오븐에 구운 레몬케이크였는데 반응이 아주 좋았어요. 안 보신 분들은 보고 오세요.^^

2020/05/24 - [L군의 하루/GS25 제품 리뷰] - GS25 디저트 오븐에 구운 레몬케이크

 

GS25 디저트 오븐에 구운 레몬케이크

안녕하세요. 다재다능L군입니다. 오늘 GS25에서 L군이 고른 제품은 바로 오븐에 구운 레몬케이크입니다. 오븐에 구운 레몬케이크 1,200원 GS25에 놀러 간 L군!!! 요즘에는 GS25를 간 김에 리뷰를 쓰는 �

gatsby7l.tistory.com

 

GS25에서 구매한 유어스)바스크치즈케이크 3,200원

 

요즘 우리나라에서 가장 핫한 케이크 하나를 꼽으라면 바스크치즈케이크를 꼽을 만큼 인기가 많은 케이크입니다. 

'바스크치즈케이크'란? : 스페인 바스크 지방에서 전통적으로 만들어진 치즈케이크에요. 

밀가루를 섞지 않거나 조금 넣고, 크림치즈, 달걀, 크림 등을 섞어 높은 온도에서 단시간 안에 바싹 구워 만듭니다. 

 

총 내용량은 95g 열량은 290Kcal입니다.  

 

내용량에 비해 열량은 조금 높은 편인데 맛있게 먹고 기분 좋게 운동하면 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유어스)바스크치즈케이크는 앞에 유어스가 붙은 거 다들 확인하셨죠?

GS25의 PB 브랜드입니다. 프리미엄 골드 등급으로 심혈을 기울여서 만들었다는 것을 알 수 있지요. 

 

GS25의 PB 브랜드가 궁금하시다면 이 글을 읽고 오세요. 

2020/07/02 - [L군의 하루/GS25 제품 리뷰] - GS25 음료수 유어스)리얼망고우유 리뷰

 

GS25 음료수 유어스)리얼망고우유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재다능L군입니다. 요즘 <슬기로운 의사생활>이라는 드라마에 푹 빠져서 GS25 제품 리뷰는 오랜만이네요. 오랜만에 제가 고른 것은 바로 유어스)리얼망고우유입니다. 지인분

gatsby7l.tistory.com

 

바스크치즈케이크는 비주얼부터 강렬한데요. 

겉면은 탄 것 같은 진한 갈색이고 안쪽은 부드러운 스펀지 같은 느낌입니다.  

바스크치즈케이크는 안쪽은 꾸덕하고 촉촉, 겉은 바삭한 반전 매력을 지니고 있어요.  

 

포장도 금색으로 전체적으로 고급진 느낌을 줍니다. 

 

이제 먹어볼래요!

 

본격적인 맛 리뷰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진한 치즈의 풍미가 느껴집니다. 

제 리뷰를 몇 개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저는 꾸덕꾸덕한 것을 엄청 좋아해요. 

바로 이 케이크가 아주 꾸덕꾸덕합니다. 

한입 먹었을 때 치즈의 진한 풍미가 입안 가득하게 퍼집니다. 

얼마나 진한 풍미가 있냐면 먹고 나서도 여운이 깊게 남습니다. 

보통의 치즈케이크는 1조각 먹으면 1조각 더 먹고 싶은데, 

유어스)바스크치즈케이크는 1조각 먹으면 풍미가 깊어서 충분하네요. 

당분간 저의 최애 케이크가 될 것 같아요. 

 

총평 : 진한 풍미의 치즈케이크를 좋아하는 사람은 아주 만족할 맛이에요. 

보통 커피전문점에서 케이크 1조각이 6,000원 정도라고 생각한다면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고급스럽습니다. 

재구매 의사 : 있습니다^^

L군의 평점 : 4.5점 (5점 만점 중)

꿀팁 : 진한 치즈케이크를 좋아하는 분들은 무조건 도전!!!!!

 

아직도 여운이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여운을 느껴보세요.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