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군의 맛집/GS25 제품 리뷰

GS25 다이어트 식품 썬업과일야채샐러드 레드 리뷰

반응형

오늘은 GS25에서 쇼핑을 많이 했네요. 

L군이 고른 제품은 바로 매일유업에서 만든 썬업)과일야채샐러드 레드입니다. 

솔직히 맛있을 것 같아서 고른 건 아니고 건강을 생각해서 골랐어요! 

이제 저도 건강을 생각할 나이입니다. 

 

GS25에서 구매한 썬업)과일야채샐러드레드 1,800원

 

썬업)과일야채샐러드는 매일유업에서 만드는 제품이에요. 

매일유업은 유제품을 통해 국민의 건강한 삶을 만든다는 신념을 담아 1969년에 만들어졌어요. 

그때 이후로 쭈우우욱 성장하여 지금에 이르렀습니다. 

우유, 발효유, 커피 등 다양하고 유명한 브랜드를 가지고 있어요. 

최근 임영웅이 선전하여 한창 주가가 높은 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룰즈'도 매일유업에서 만들고 있습니다. 

 

총 내용량은 190ml 열량은 80Kcal입니다.  

 

190ml에 열량이 80Kcal라 건강도 챙기는 다이어트 식품이네요. 

 

썬업은 매일유업의 주스 브랜드입니다.

10가지 과일야채를 100% 주스로 맛있게 블렌딩 한 상품이에요. 

하루 한잔으로 과일야채 권장량 부족분 200G을 충족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본인이 직접 주스를 만들어 먹는 게 가장 좋겠지요. 

그런데 현실적으로 매일 과일, 야채를 깎고 자르고 가는 과정은 너무 번거로워요. 

과일, 야채가 먹기 힘든 자취생들에게 간편한 영양보충 주스로 딱일 것 같아요. 

맛만 괜찮으면 종종 영양 보충을 위해서 사 먹을 것 같습니다. 

 

손으로 야무지게 쥐어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먹기 전인데요. 

어머니가 건강에 좋다며 과일 야채를 잔뜩 갈아서 손에 쥐어준 느낌이에요. 

어렸을 때는 건강에 좋다고 해도 안 먹었는데, 이제는 제가 챙겨 먹을 나이가 됐네요ㅠㅠ 

 

본격적인 맛 리뷰 

 

토마토를 베이스로 다른 과일 야채가 들어간 맛입니다. 

한마디로 아주 건강한 맛이에요 ㅎㅎㅎㅎ 

맛이 없는 것도 아니고 맛이 있는 것도 아니고 애매하네요. 

그래도 먹다 보니까 맛이 있어요 ㅋㅋㅋㅋㅋ

 

 

총평 : 아주 깔끔한 맛의 건강주스, 건강을 생각한다면 종종 챙겨 드세요. 

재구매 의사 : 있습니다^^

L군의 평점 : 3점 (5점 만점 중)

꿀팁 : 여러 종류니까 취향에 따라 골라 드세요. 

 

오늘은 리뷰를 2개나 썼어요. 열일 했으니 이만 자러 가볼게요. 총총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