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군의 맛집/GS25 제품 리뷰

GS25 디저트 허쉬)쿠앤크모찌롤 리뷰

반응형

요즘에는 정말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는 것 같아요. 

다가올 주말과 휴가철을 기다리며 버티고 있습니다^^ 

 

오늘은 왠지 달달한 디저트가 먹고 싶었어요. 

퇴근하고 바로 집 앞 GS25로 달려갔습니다. 

(기분이 저기압일 때 GS25로!!!!!)

마카롱, 초콜릿, 빵 등 다양한 디저트 중에서 오늘 제 선택을 받은 것은 

허쉬)쿠앤크모찌롤입니다. 

실패하지 않는 맛인 쿠앤크와 모찌롤의 결합이 궁금했어요. 

 

GS25에서 구매한 허쉬)쿠앤크모찌롤 3,200원

 

모찌롤 관련 상품들은 GS25에서 17년 08월에 출시되어 아직까지도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요. 

현재 플레인, 초코, Kiri크림치즈, 쿠앤크 등 다양한 맛이 존재합니다. 

그중에서 허쉬)쿠앤크모찌롤은 세계적인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콜라보 한 상품입니다. 

허쉬에 대한 기업 이야기는 허쉬)골드초콜릿 리뷰를 할 때 진행했어요. 

(믿고 먹는 허쉬 브랜드!)

 

2020/07/09 - [L군의 하루/GS25 제품 리뷰] - GS25 디저트 허쉬)골드초콜릿 리뷰

 

GS25 디저트 허쉬)골드초콜릿 리뷰

안녕하세요 다재다능 L군입니다. 여러분은 피곤할 때 가장 당기는 음식이 뭔가요??? 뭐 여러가지가 있을 텐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초콜릿 같은 달달한 게 당겨요. 여러분도 초콜릿 먹고싶냐~Hoxy~?

gatsby7l.tistory.com

 

총 내용량 120g 446Kcal

 

제가 칼로리를 잘못 본 것은 아니겠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격적인 칼로리입니다ㅠㅠㅠㅠㅠ 

하지만 여러분 디저트를 먹으면서 칼로리를 따지는 것은 디저트에 대한 예의가 아니에요 ㅎㅎ

 

허쉬)쿠앤크모찌롤은 제빵회사로 유명한 삼립의 '카페스노우'라는 브랜드에서 만들어요. 

카페스노우는 카페에서 즐기는 고급 디저트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기는 것을 목표로 하는 

삼립의 프리미엄 냉장*냉동 디저트 전문 브랜드입니다. 

 

부드러운 초코 시트에는 허쉬 코코아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쿠앤크 크림 안에는 초코쿠키 크런치를 넣어 쿠앤크 초콜릿 맛을 구현했다고 합니다. 

모찌롤 속 안에 쿠앤크 크림이 가득 찬 게 아주 마음에 들어요. 

 

이제 먹어볼래요!

 

본격적인 맛 리뷰 

 

부드러운 시트를 한입 물면 속 안에 꾸덕꾸덕한 쿠앤크 크림이 가득 차요. 

초코쿠키 크런치가 씹히면서 식감을 살려줍니다. 

모두가 다 아는 쿠앤크 맛인데 꾸덕꾸덕 맛있어요. 

맛은 있는데 살 엄청 찔 것 같은 맛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총평 : 카페 전문 디저트와 비교해서 맛이 떨어지지 않아요. 

고급스러운 맛이고 꾸덕꾸덕한 거 좋아하는 분들은 정말 딱입니다.ㅎㅎ 

 

재구매 의사 : 있습니다^^

L군의 평점 : 4.5점 (5점 만점 중)

꿀팁 : 냉장고에 시원하게 드시면 더 맛있어요. 

 

서두에 말했지만 오늘은 왠지 달달한 디저트를 먹고 싶은 날이었어요.

후회하지 않는 선택을 통해 달달함에 빠지고 싶었는데 

허쉬)쿠앤크모찌롤은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오늘 하루 기분 좋은 마무리를 할 수 있겠네요.

여러분도 달달한 디저트 먹고 힘내세요.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