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군의 맛집/GS25 제품 리뷰

GS25 다이어트 음료 HK)르블렌피치캐모마일 리뷰

반응형

오늘도 다재다능 L군이 왔습니다. 

저번 편은 차리스타 L군이 직접 먹고 이야기하는 차 리뷰를 썼어요.

2020/07/08 - [L군의 하루/GS25 제품 리뷰] - GS25 다이어트 음료 HK)새싹보리차 리뷰

 

GS25 다이어트 음료 HK)새싹보리차 리뷰

오늘도 L군의 리뷰는 계속된다. 안녕하세요. 다재다능L군입니다. 최근 날씨가 더워지면서 음료를 많이 마시게 되는데요.(하루에 평균 5잔 정도) 커피를 너무 많이 먹다보니 카페인 섭취가 많아지

gatsby7l.tistory.com

요즘 저는 No 카페인, NO 탄산음료 

생활을 하고 있어요. 

카페인 섭취가 너무 많아진 것 같아서 커피를 안 먹고 있구요.  

탄산음료는 건강에 좋지 않은 것 같아서 줄이기로 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요즘 자주 마시는 게 차 종류입니다. 

차리스타 L군이 오늘 GS25에서 구매하고 소개할 차는 HK)르블렌피치캐모마일입니다. 

 

GS25에서 구매한 HK)르블렌피치캐모마일 2,500원 

 

캐모마일은 제가 평소에 제일 좋아하는 허브차입니다.

국화과 식물이고, 사과와 같은 향이 나는 식물이라는 뜻으로 허브 종류 중 하나입니다. 

(개인적으로 사과 향은 잘 모르겠고, 꽃의 향긋한 내음이 좋아요)

캐모마일은 피로회복, 소화촉진, 신경 안정 등 다양한 효능이 있어요. 

따뜻한 캐모마일 차를 천천히 마시면 마음이 안정되는 느낌이 들었는데 실제로도 효과가 있었네요. 

글 쓰고 있는데 따뜻한 캐모마일 차를 마시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캐모마일을 바탕으로 음료를 만들었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총 내용량은 500ml입니다.

 

칼로리는 없어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습니다. 

HK)르블렌피치캐모마일을 만드는 회사는

저번에 HK)새싹보리차를 만드는 회사와 같은 HK이노엔입니다. 

HK이노엔은 CJ헬스케어에서 법인명을 바꾼 회사에요. 

30여 년 간 제약사업을 펼친 회사에서 만든 음료라니까 굉장히 신뢰성이 느껴집니다. 

기존에 차 음료들은 주로 분말을 사용했는데요.

'르블렌'은 95도 이상에서 직접 우려낸 티 브루잉 기법을 적용했다고 해요. 

캐모마일과 복숭아가 얼마나 조화로울지는 지켜봐야겠어요. 

 

디자인은 굉장히 예뻐요. ㅎㅎ 

빨리 먹어보고 싶네요. 

 

본격적인 맛 리뷰 

 

한 모금 마셨을 때 향긋함이 입안 가득 퍼지고 다음에 달달함이 퍼집니다. 

실제 차를 우려냈다고 해서 그런지 차향이 강해서 좋았어요. 

차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처음 먹자마자

'이게 무슨 맛이야? 우엑!!!' 이럴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캐모마일을 좋아하는 이유는 입안 가득 퍼지는 향긋함,

식물에서 오는 약간의 씁쓸함이에요. 

그런데 복숭아가 들어가 달달한 맛이 강해져서 개인적으로 아쉬워요. 

캐모마일의 특유의 강점을 복숭아의 달달함이 방해하는 느낌입니다.  

 

총평 : 굉장히 싱거운 복숭아 아이스티 느낌!!!

다이어트를 하는 분 추천, 

차를 좋아하는 분들은 한 번쯤 드셔 보세요.

 

재구매 의사 : 없습니다^^

L군의 평점 : 3점 (5점 만점 중)

 

차리스타 L군의 차 리뷰는 계속됩니다. 쭈~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