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군의 맛집/GS25 제품 리뷰

GS25 빵 브레디크)레몬큐브파운드 리뷰

반응형

빵(식사 대용) VS 디저트??

여러분의 선택은 무엇인가요?

 

저 같은 경우는 디저트를 선택합니다. 

전통적인 식사 대용의 빵보다는 밥을 먹고 디저트 먹는 것을 더 좋아해요.(개인의 취향)

 

L군이 요즘 GS25에서 관심 있게 리뷰하고 있는 상품은 '브레디크'라는 빵인데요.

'브레디크'는 GS25 전용 베이커리 브랜드입니다. 

좋은 원료와 공법으로 고객에게 고품질의 상품을 제공하여 편의점 빵에 대한 고객의 인식을 변화시킨다고 합니다. 

 

최근 디저트 전문 카페에서 큐브 모양으로 구현한 파운드케익이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고급스러운 형태의 브레디크)레몬큐브파운드 디저트가 출시하였습니다. 

레몬 맛을 구현한 상큼한 브레디크)레몬큐브파운드를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GS25가 출시한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디크'>

 

GS25에서 구매한 브레디크)레몬큐브파운드 3,000원

 

오늘 구매한 빵은 레몬큐브파운드입니다. (사실 예전에 사 먹은 거예요 ㅋㅋㅋㅋㅋ) 

예전에 다 먹고 리뷰는 나중에 하는....

 

기본적으로 브레디크 빵들은 다른 빵에 비해 가격이 높습니다.

제가 쓴 브레디크 빵 리뷰에는 모두 비싸다고 적혀있습니다. 

하지만 냉장 디저트 쪽으로 간다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보통 카페에서 먹는 디저트 종류가 5,000원이 넘는 것을 생각한다면 브레디크 냉장 디저트의 경우 적정한 가격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총 내용량 120g 499kcal

 

내용물을 봤을 때 고급스러우면서도 귀여워서 맘에 들어요ㅎㅎ

 

상품 특징을 간략하게 보면 레몬주스 농축액(0.53%)을 넣은 부드럽고 촉촉한 파운드케익 위에 상큼한 레몬 크림을 올리고 화이트초콜릿으로 코팅하여 마무리 한 상품이에요. 

레몬 특유의 은은한 향과 상큼 달달한 매력을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상단에 나뭇잎 모양의 브레디크 문구를 넣어 전문점 수준의 고급스러운 큐브파운드 비주얼을 완성시켰습니다.  

 

속 안을 보니 촉촉해 보이네요.

 

이제 먹어볼게요!

 

본격적인 맛 리뷰 

 

일단 먼저 레몬이 엄청 시지 않아요. 특유의 은은한 향이 나는 정도입니다. 

겉면의 화이트초콜릿이 달콤해요.

마지막으로 파운드케익이 촉촉해서 맘에 들어요. 

개인적으로 레몬이 들어간 파운드 케익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브레디크)레몬큐브파운드는 나쁘지 않았어요. 

 

총평 : 엄청 시지도 엄청 달지도 않은 촉촉한 레몬큐브파운드 케익  

 

재구매 의사 : 없습니다.

L군의 평점 : 3점(5점 만점 중)

 

개인적인 취향이 들어가서 평가가 박하네요ㅠㅠㅠ

 

L군의 브레디크 도전기는 계속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