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군의 맛집/GS25 제품 리뷰

GS25 빵 브레디크)흑당실키빵 리뷰

반응형

제 블로그를 최근 자주 오신 분이라면 제가 어떤 상품을 리뷰할지 아시겠죠???

바로바로 '브레디크'라는 빵입니다. 

'브레디크'는 GS25 전용 베이커리 브랜드입니다. 

좋은 원료와 공법으로 고객에게 고품질의 상품을 제공하여 편의점 빵에 대한 고객의 인식을 변화시킨다고 합니다. 

최근 가장 핫한 걸그룹인 '브레이브걸스'가 브레디크 공식 모델로 확정됐습니다. 

브레이브걸스가 공식 모델로 확정되면서 GS25 전용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디크'에도 점점 더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브레이브걸스와 브레디크가 보여줄 미래를 기대하겠습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 제가 리뷰할 빵은 브레디크)흑당실키빵입니다. 

20년대 인기 트렌드 중에 하나는 '흑당'입니다. 이제는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디저트 업계의 히트 아이템인데요. 

'흑당'과 부드러운 빵이 결합된 흑당실키빵은 과연 어떤 맛일까요?

 

<GS25가 출시한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디크'>

 

GS25에서 구매한 브레디크)흑당실키빵 1,600원

 

오늘 구매한 브레디크 빵은 흑당실키빵입니다.(사실 예전에 사먹은 거에요 ㅋㅋㅋㅋㅋ) 

예전에 다 먹고 리뷰는 나중에...

 

기본적으로 브레디크 빵들은 다른 빵에 비해 가격이 높습니다.

브레디크)흑당실키빵의 가격도 싸지는 않지만 기존에 나왔던 다른 브레디크 빵들의 가격과 비교했을 때는 저렴한 편입니다. 

 

총 내용량 120g 377kcal

 

흑당이 들어가서 칼로리가 높을 줄 알았는데 예상했던 것보다는 낮은 편이에요. 

상품 특징을 간략하게 보면 카라멜의 달콤함과 흑당 시럽의 풍미가 조화를 이루며 극강의 단맛을 구현했습니다. 

쌉쌀한 감칠맛을 특징으로 하는 흑당의 고급스러운 단맛 크림을 듬뿍 넣었어요. 

취식이 용이한 스틱 형태의 상품인 것도 맘에 들어요. 

 

속 안을 보니 흑당과 크림이 넉넉하게 들어있네요. 

 

이제 먹어볼게요!

 

본격적인 맛 리뷰 

 

매력적인 흑당의 맛과 크림, 빵의 조화가 잘 어울립니다. 

확실히 스틱 형태의 상품이라 먹는 데 굉장히 편해요. 

 

총평 : 흑당, 크림, 빵의 조화가 괜찮음 

 

재구매 의사 : 있습니다.

L군의 평점 : 3.5점(5점 만점 중)

 

기존 브레디크 빵들보다 저렴했던 부분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L군의 브레디크 도전기는 계속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