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군의 맛집/GS25 제품 리뷰

GS25 빵 브레디크)핫칠리소시지브레드 리뷰

반응형

여러분~ 어릴 적 어머니가 사준 소시지 빵이 기억나시나요??

저는 동네 빵집에서 어머니가 사준 얇은 소시지가 들어있고 케첩과 마요네즈 소스가 뿌려진 소시지 빵을 잊을 수가 없어요. 

옛 추억에 잠겨 오늘은 브레디크)핫칠리소시지브레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최근 제가 연속해서 리뷰하고 있는 상품은 모두 '브레디크'라는 빵이에요. 

GS25가 데일리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디크'를 출시했고 지속해서 신상품을 내는 중입니다.  

신제품이 나오면 리뷰도 쓰고 맛이 궁금하기도 해서 사 먹고 있어요. 

 

<GS25가 출시한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디크'>

 

GS25에서 구매한 브레디크)핫칠리소시지브레드 2,700원

 

오늘 구매한 브레디크 빵은 핫칠리소시지브레드입니다.

기본적으로 브레디크 빵들은 편의점 다른 빵에 비해 가격이 높은데요. 

브레디크)핫칠리소시지브레드는 2,700원입니다. 

(2,700원이면... 더 이상 말은 줄이겠습니다 ㅋㅋㅋㅋ) 

 

총 내용량 145g 503kcal

 

소시지빵이라서 다소 가격이 높아요.

 

상품 특징을 간략하게 보면 매콤한 핫칠리소스와 통통한 소시지가 데니쉬 브레드 위에 통째로 올라간 상품이에요. 

저 통통한 소시지가 보이시나요???

소시지는 돈육함량 89.5%의 할라피뇨 소시지를 사용하여 육즙이 풍부하게 느껴진다고 해요.

소시지와 매콤한 핫칠리소스는 안 어울릴 수가 없겠죠?

 

이제 먹어볼게요!

먹기 전에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 돌려주는 센스!!!

 

본격적인 맛 리뷰 

 

일단 소시지가 통통하니 육즙도 많이 있어서 맛있어요. 

소스는 핫칠리소스 + 머스터드의 조화인데 찰떡궁합이더라고요. 

브레드는 저온 숙성을 거친 쫄깃하고 부드러운 데니쉬 브레드에 고구마 토핑?? 같은 게 들어 있어서 훨씬 부드러워요. 

 

총평 : 고급스러운 소시지 빵 느낌으로 하나 더 먹고 싶다.  

 

재구매 의사 : 있습니다.

L군의 평점 : 3.5점 (5점 만점 중)

 

소시지, 소스, 빵 셋 다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한 가지 아쉬운 것은 가격!!!(사악하다, 사악해)

 

L군의 브레디크 도전기는 계속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