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군의 맛집/GS25 제품 리뷰

GS25 빵 브레디크 )순우유식빵 리뷰

반응형

빵을 생각해보면 단팥빵, 크림빵, 소시지빵 등 종류가 엄청 다양합니다. 

그중에서 가장 기초적인 빵을 생각한다면 바로 식빵이 아닐까요??

 

그래서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브레디크)순우유식빵'입니다. 

'브레디크'는 GS25 전용 베이커리 브랜드입니다. 

좋은 원료와 공법으로 고객에게 고품질의 상품을 제공하여 편의점 빵에 대한 고객의 인식을 변화시킨다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외식보다는 집에서 음식을 먹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에 발맞추어 식사대용 빵이 나왔다고 합니다. 

 

<GS25가 출시한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디크'>

 

GS25에서 구매한 브레디크)순우유식빵 2,600원

총 내용량 340g

 

오늘 구매한 브레디크 빵은 순우유식빵입니다.(사실 예전에 사먹은 거에요 ㅋㅋㅋㅋㅋ) 

기본적으로 브레디크 빵들은 다른 빵에 비해 가격이 높은데요. 

단순히 양산빵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아닌 것 같아요.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상품 특징을 간략하게 보면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100% 국내산 1A등급 우유로만 반죽했다고 합니다. 

(부드러울 것 같은 느낌이에요)

식빵의 사이즈를 치즈와 동일하게 폭 9cm로 제작하여, 샌드위치나 토스트로 즐기기 쉽게 만들었어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특징입니다.

 

손으로 식빵을 잘라봤어요 ㅎㅎ

 

이제 먹어볼게요!

 

본격적인 맛 리뷰 

 

일단 우유로만 반죽을 해서 그런지 부드러워요. 

식감도 우리가 기본적으로 생각하는 식빵보다 촉촉합니다. 

무엇을 발라먹지 않아도 기본적으로 고소한 맛이 나서 좋았어요. 

 

총평 : 부드럽고 고소한 촉촉한 식빵

 

재구매 의사 : 있습니다.

L군의 평점 : 3.5점 (5점 만점 중)

 

기본적으로 제가 기대했던 식빵보다 맛있었어요. 

 

번외) 

L군의 프렌치토스트 만들기

그냥 이대로 끝내기는 아쉬워 프렌치토스트를 만들었어요. 

재료(Ingredient) : 계란 2개, 설탕 2스푼(숟가락), 올리브유 1스푼

레시피(Recipe)

1. 계란 2개와 설탕 2스푼을 잘 저어줍니다. 

2. 기름을 둘러 프라이팬에 잘 구워줍니다. 

 

-끝- The End

 

이 프렌치토스트는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가 다 아는 맛있는 맛입니다^^

 

L군의 브레디크 도전기는 계속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