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군의 맛집/GS25 제품 리뷰

GS25 프리미엄 과일 엔비사과 리뷰

반응형

평소 자취를 하게 되면 다양한 이유로 과일과 같은 음식을 챙겨 먹기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편견을 깨고 손쉽게 과일을 접할 수 있는 곳이 있으니 그곳은 바로 편의점입니다.

소용량으로 포장되어 1인 가구도 부담 없이 구매가 가능하고 꽤 다양한 상품을 팔고 있어 골라 먹는 재미도 있는데요.

오늘은 GS25에서 프리미엄 과일 엔비사과를 구매했습니다.

 

오랜만에 과일 리뷰입니다. 

L군의 또 다른 과일 리뷰가 궁금하다면...

2020/07/03 - [L군의 맛집/GS25 제품 리뷰] - GS25 다이어트 과일 샤인마토 리뷰

 

GS25 다이어트 과일 샤인마토 리뷰

보통 편의점 음식을 생각하면 '편의성'이 강조되는데요. '편의성'이 강조되다 보니 '영양적인 면이 부족한 게 아닌가?'라는 의문이 듭니다. 하.지.만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요즘 나오는 편의점

gatsby7l.tistory.com

 

GS25에서 구매한 엔비사과 1,700원

 

'엔비사과???' 처음 들어보는 분도 있을 것 같은데요. 

엔비(envy)는 '질투하다'라는 뜻으로 질투를 부를 정도로 맛있는 사과라는 뜻입니다. 

엔비사과는 뉴질랜드 연구소에서 25년간 개발한 신품종 사과입니다. 

(25년이라니... 엄청난 노력이 들어간 사과예요)

전 세계적으로 약 10개국에서만 재배하는데요.

아시아에서는 한국에서만 유일하게 재배하고 있습니다.

엔비사과는 일반 사과보다 당도가 더 높고 과육도 더 단단하고 향이 진합니다.

특징으로는 꽃 향기를 연상케 하는 특유의 향이 난다고 하네요. 

요즘 샤인마토, 샤인머스켓과 같은 고급 과일이 꾸준히 유행하고 있는데요. 

한 개를 먹더라도 좋은 것을 먹고 싶은 소비자의 심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겉모습은 보통 사과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냥 사과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적인 맛 리뷰

 

사과는 껍질채로 먹어야 하는 거 아시죠?

엔비사과를 한입 물었습니다. 

한입 물었을 때 깜짝 놀랄 수밖에 없었어요. 

사과를 먹었는데 산뜻한 꽃 향이 났어요. 

엄청 맛있는 아삭아삭한 사과에 산뜻한 꽃 향이 조화로운 맛이에요. 

평소 사과를 좋아하는데요.

정말 맛있게 먹었고 새로운 사과를 먹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주변 가족들이나 친구들에게도 꼭 추천해주고 싶은 과일입니다. 

 

총평 : 맛있는 사과인데 꽃 향기가 나는 정말 질투를 부르는 맛입니다. 

재구매 의사 : 있습니다. 

L군의 평점 : 5점 (5점 만점 중)

지금까지 GS25 편의점 식품 리뷰를 하면서 처음으로 5점을 주었네요. 

그 정도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엔비사과를 먹어보면 왜 한 개를 먹더라도 좋은 것을 먹고 싶어 하는지 이해가 됩니다.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답답한 하루를 보내고 있는데요. 

여러분도 엔비사과를 먹어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