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군의 맛집/GS25 제품 리뷰

GS25 빵 미각제빵소 메론빵 리뷰

반응형

오늘 GS25에서 L군이 고른 제품은 바로 미각제빵소 메론빵입니다.

 

미각제빵소 메론빵 1,600원

 

미각제빵소는 제빵 전문기업 '삼립'이 2019년 런칭한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입니다.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네이밍에 맞게 전 제품 1등급 밀가루를 사용하여 좋은 원료로 만들었다고 합니다.(대신 가격이 비싸졌겠지만...)

GS25 편의점에 빵 코너를 보면 심심찮게 미각제빵소 빵을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미각제빵소 빵 중에서 메론빵입니다ㅎㅎ  

 

갑자기 메론빵 5개 등장!!!! 선배님이 메론빵 5개를 사줬어요 ㅋㅋㅋㅋㅋㅋ

제 기준에서 맛있는 거 사주면 무조건 좋은선배에요.

선배님 감사합니다♥♥ (혹시라도 이 글을 보신다면 다른 선배님들도 분발하십시오!!!)

 

총 내용량은 100g 열량은 331kcal입니다. 

 

내용물을 보면 소보루 빵처럼 생겼어요. 사진을 찾아보니 잘 익은 멜론 색깔이네요.  

 

L군의 접시 등장!!! 오늘도 먹기 전에 플레이팅을 해봤습니다ㅎㅎ

 

이제 먹어볼래요!

 

본격적인 맛 리뷰 

 

겉 부분은 바삭바삭하고 멜론 맛이 나는 소보루 빵 같아요. 단점은 퍽퍽합니다 ㅠㅠ

빵 안에는 좀 더 꾸덕꾸덕한 메론 카스타드 크림이 들어있어요. 

 

총평 : 만약 미각제빵소 메론빵을 다시 먹게 된다면 겉 부분은 제가 먹고 속은 여동생 줄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구매 의사 : 없습니다ㅜ_ㅜ

L군의 평점 : 2.5점 (5점 만점 중) 

꿀팁 : 퍽퍽한 편이니 무조건 우유랑 같이 드세요!

 

오늘은 삼행시 쉬어갑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