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군의 맛집/GS25 제품 리뷰

GS25 다이어트 식품 감동란 리뷰

반응형

오늘 GS25에서 L군이 고른 제품은 바로 GS25 BEST 상품 중 하나인 감동란입니다. 

 

GS25에서 구매한 감동란 1,900원

 

제가 요즘 관심 있는 분야 중 하나는 다이어트인데요. 일을 하다가 보니 점심, 디저트, 야식 등등 살이 찌더라고요. 더 이상 이대로 두고 볼 수만은 없었습니다. 다이어트 결심!!!

감동란은 오래전부터 GS25에서 사랑받는 BEST 상품인데요. 인기를 힘입어 작년 겨울에는 감동란 호빵도 나왔습니다.

그 유명한 감동란을 아직 먹어보지 않은 L군은 오늘에서야 먹어보기로 결심!!

 

총 내용량은 100g 열량은 125.4kcal입니다. 

 

보통 우리가 먹는 밥 1 공기가 300kcal니까 밥 반공기 보다 칼로리가 낮아요.

최근 리뷰한 XXL 햄버거 젤리보다도 낮습니다. 진짜 다이어트 식품이 맞나 봐요ㅎㅎ

2020/05/17 - [L군의 하루/GS25 제품 리뷰] - GS25 트롤리 XXL 햄버거 젤리 리뷰

 

GS25 트롤리 XXL 햄버거 젤리 리뷰

안녕하세요. 다재다능 L군입니다. 오늘 GS25에서 L군이 고른 제품은 바로 트롤리 XXL 햄버거 젤리입니다. 기존 햄버거 젤리(10g) 400원 XXL 햄버거 젤리(50g) 1,500원 일단 기존 햄버거 젤리보다 용량은 5�

gatsby7l.tistory.com

포장을 열면 이렇게 달걀 2개가 들어있습니다. 아직까지 특별한 것은 안 보여요.

 

이번에도 깨알 플레이팅을 해봤습니다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까 더욱 먹음직스럽네요. 

 

이제 먹어볼래요!

 

본격적인 맛 리뷰 

 

간이 되어 있는 삶은 달걀인데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요. 보통 삶은 달걀 2개를 연속으로 먹으면 퍽퍽하잖아요.

그런데 감동란은 2개를 먹어도 퍽퍽한 느낌이 없습니다. 4개를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총평 : 역시 믿고 먹는 BEST 상품입니다. 맛있었고,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간이 조금 덜 되어 있으면 어떨까 싶습니다. 

재구매 의사 : 있습니다^^

L군의 평점 : 3.5점 (5점 만점 중)

꿀팁 : 간이 되어있으므로 참고해서 구매하세요

 

오늘은 삼행시 안 할래요 ㅋㅋㅋㅋㅋ

 

다음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