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S25 아이스크림 유어스)와딸기바나나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재다능 L군입니다. 

후텁지근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어요 ㅠㅠㅠ

이런 날씨에는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딱이죠! 

소소한 행복을 위해 GS25에서 아이스크림을 사서 집에 왔습니다. 

제가 구매한 아이스크림은 '유어스)와딸기바나나에요. 

지난 6월에 출시된 나름 따끈따끈한 신상입니다. 

 

L군이 평소에 가장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중 하나는 '와'입니다.

'와'는 국내 유통사에서 컵타입 아이스크림으로는 가장 많이 팔렸다고 합니다. 

'와'가 맛있다는 것은 알만한 사람들은 알 거예요. 

시원한 샤베트 느낌의 아이스크림으로 진한 바닐라 맛이 예술입니다. 

다음에 '와' 리뷰도 할게요^^ 

 

GS25에서 구매한 유어스)와딸기바나나 2,000원

 

딸기바나나 맛은 쥬시라는 주스 전문점의 딸기바나나 라떼가 유명해지면서 대중화되었어요.

딸기랑 바나나를 잘 섞으면 아주 잘 어울리기 때문에 기대가 됩니다. 

유어스 마크가 있는 것을 보니 GS25 PB상품으로 롯데제과에 요청해서 만들어진 것 같네요. 

 

PB 브랜드 유어스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읽어보세요.

2020/07/02 - [L군의 하루/GS25 제품 리뷰] - GS25 음료수 유어스)리얼망고우유 리뷰

 

GS25 음료수 유어스)리얼망고우유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재다능L군입니다. 요즘 <슬기로운 의사생활>이라는 드라마에 푹 빠져서 GS25 제품 리뷰는 오랜만이네요. 오랜만에 제가 고른 것은 바로 유어스)리얼망고우유입니다. 지인분

gatsby7l.tistory.com

제 예상대로 유어스)와딸기바나나는 GS25 전용으로 만들어졌어요. 

오직 GS25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총 내용량 190ml 165Kcal

 

롯데제과에서는 알아보니 와 말고도 유명한 아이스크림을 많이 만들었네요. 

월드콘, 설레임, 더블비얀코, 찰옥수수, 죠크박 등 맛있는 아이스크림 많아요. 

(점점 무더워지니 앞으로 아이스크림 리뷰를 많이 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 

 

속 안의 내용물입니다. 딸기 색이 강조된 핑크색이네요.

잘게 갈린 얼음 입자가 시원함을 더해줄 거예요. 

 

본격적인 맛 리뷰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ㅎㅎㅎ

ㅠㅠㅠㅠ 한 입 먹었는데 아쉬워요. 

딸기의 깊고, 진한 맛이 없어요.(인위적인 맛)

바나나도 깊고, 진한 맛이 없어요.(인위적인 맛)

딸기와 바나나 맛이 서로 잘 어울리지 않는 것 같아요. 

제가 평소에 와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더욱 아쉬움이 많은 것 같아요. 

와의 경우에는 진하고 깊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인데...

 

총평 : 와의 신상품을 경험해 보고 싶은 분 추천드려요. 

재구매 의사 : 없습니다ㅠㅠ

L군의 평점 : 2.5점 (5점 만점 중) 

꿀팁 : 6월에 나온 뜨끈뜨끈한 신상이에요. 

 

와딸기바나나 6행시!!!!

 

와 : 와 신상이 나왔는데

딸 : 딸기 바나나맛이야!! ㅎㅎ 

기 : 기다려봐 내가 사줄게!!

바 : 바보야 왜 니가 사 ㅠㅠ 다음에는 내가 살게. 얼른 먹어봐 

나 : ... 나는 다음에는 그냥 와 먹을래!!

나 : ... 나도 ㅜㅜ 

 

여러분들의 더위 극복 방법은 뭔가요?? 

좋은 방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