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군의 하루

가성비 맞춤양복 추천해드려요(강남 마르코제노)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재다능 L군입니다.
정말 너무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게 됐네요.

깜짝 발표할게요.
저 결혼합니다!!! (예비 신랑이에요)
2023년 1월에 결혼하게 됐어요.
결혼 관련 콘텐츠 중 첫 번째로 양복 관련해서 글을 쓰려고 해요.

결혼 준비하면 신랑 양복은 크게 2가지로 나뉘는 것 같아요.
첫 번째 기성품, 두 번째 맞춤 양복
보통은 가지고 있는 것들이 기성품이잖아요.
결혼하니까 특별하게 맞춰보자고요^^

가성비로 유명한 마르코제노 강남점에 갔어요.
예비 신부가 워낙 꼼꼼해서 여러 가지 비교해보고 여기로 결정했답니다.

 

강남 마르코제노 검색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마르코제노 강남본점

map.naver.com

강남 마르코제노 본점은 선릉역 근처에 있어요. 

 

언덕을 조금 올라가야 해요. 

예쁜 정장을 얻기 위해서라면... 으쌰으쌰 

드디어 도착!!! 

여기 건물 3층에 있답니다.

 

입구에 가면 멋있는 정장 1벌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너무나 멋있어요. 

입구에 들어가서 상담을 진행했는데요. 

원단, 스타일 등 자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고르는 데 큰 어려움이 없었어요. 

원단을 직접 만져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크게 영국, 한국, 이탈리아 3가지 원단을 주로 사용하는 것 같아요. 

이 정장들은 사진 촬영을 위해 대여해주는 정장입니다. 

저는 핑크색을... 골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

촬영 때 특별하게 입어 보고 싶었습니다. 

나름??? 잘 어울렸다구요. 

 

크~~~ 너무 멋지지 않나요???

원단, 스타일 등을 고르고 나면 치수를 대략 잽니다. 

 

맞춤양복은 1차 가봉2차 가봉 등이 있으니까 최소 4번은 와야 하는 것 같아요.
나한테 딱 맞는 예쁜 양복이 나오길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반응형